공학도의 공부와 일상

행복한 일상을 꿈꾸며

일상다반사

나의 해피엔드 촬영지 장소 '장나라 손호준 고백부부 다시?' 출연진 공식영상

hugeSTlight 2023. 12. 30. 19:18
반응형

나의 해피엔드 주말 드라마가 많은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장나라 손호준 고백부부 드라마의 연장선으로 볼 수 있기 때문일까요?

 

"두고봐, 이 지옥, 당신들도 똑같이 느끼게 해줄게."

 

과거 장나라 손호준 고백부부와는 장르가 조금 다른 것 같습니다. 아씨두리안 후속작으로 방영되는 나의 해피엔드는 스릴러물이기에 과거로 타임 슬립하며 많은 감동을 주었던 로맨스물인 고백부부와는 조금 다릅니다.

 

두 사람이 다시 만나며 따뜻함을 기대하셨다면 생각을 달리해야 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살다보니 이런 일도 일어날 수 있다고 생각하며 본다면 고백부부 연장선으로 볼 수도 있다며 손호준 장나라 두 사람이 함께 호흡을 다시 맞춘 드라마입니다.

 

드라마 나의 해피엔드, 과연 어떤 출연진, 어디 촬영지 장소, 어떤 이야기를 그려냈을까요? 관련 정보를 정리해보겠습니다.

 

목차

1. 나의 해피엔드


2. 나의 해피엔드 출연진


3. 나의 해피엔드 촬영지 장소

나의 해피엔드

밤하늘 여자의 뒷모습, 나의 해피엔드 정보
나의 해피엔드 정보

'나의 해피엔드'는 제목처럼 진정한 자기 행복을 되찾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 내용의 드라마입니다. 원작은 '사막의 별똥별 찾기' 수상작 중 하나입니다. 해당 극본은 2020년 12회 방송콘텐츠진흥재단 드라마 극본공모전에서 대상을 받은 작품입니다. 원작 작품명 '해피엔드', 백선희 작가 작품입니다.

 

나의 해피엔드 정보

장르 휴먼, 추리, 스릴러, 복수
방송 시간 토요일 일일 오후 09:10 ~
방송 기간 2023년 12월 30일 ~ 2024년 2월 24일
방송 횟수 16부작
제작사 스토리바인픽처스, 하이그라운드, 아이엔컬처앤콘텐츠
채널 TV CHOSUN
제작진 연출 조수원, 김상훈 PD 대본 백선희 작가

 

연추을 맡은 조수원 PD는 오늘의 웹툰, 의사요한, 서른이지만 열입곱입니다, 너의 목소리가 들려 등의 연출을 맡았던 감독입니다. 출연진 장나라 손호준 두 사람은 고백부부 이후 6년만에 다시 부부로 만나 이야기를 그려갑니다. 손호준은 장나라와 다시 호흡을 맞출 수 있어 선택했다며 말했습니다.

 

넷플릭스 나의 해피엔드 OTT

드라마 나의 해피엔드넷플릭스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총 16부작 드라마입니다. 최근 몇부작 안되는 요즘 12부작 드라마들이 워낙 많았지만, 스토리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함인지, 2020년 원작 대본으로 만들어져서 그런지 총 16부작으로 구성된 드라마 나의 해피엔드 입니다.

 

100% 사전제작 드라마로 첫촬영 2023년 4월 21일부터 시작해 2023년 12월 8일 마지막 촬영을 마쳤다고 합니다.

 

나의 해피엔드 공식영상

나의 해피엔드 예고편 - TV조선

수천억 매출을 올리는 생활가구 브랜드 대표 조은솔(장나라)와 남편 허순영(손호준)이 함께, 행복하게 살고 있습니다. 자신의 성공이 남편, 동료, 친구 덕분이라고 믿어왔던 그녀에게 진실이 다가옵니다.

 

갑자기 찾아온 보험회사 직원에게 들은, 엄마의 농약으로 인한 응급실 이야기, 헬스장을 다니는줄 알았지만 3개월 전부터 다니지 않았다는 남편 이야기, 의심하기 시작하자 많은 것들이 드러나기 시작합니다. 과연 어떤 일이 있었던 것일까요?

 

나의 해피엔드 출연진

나의 해피엔드 출연진 5명, 장나라 손호준 소이현 이기택 김홍파 사진
나의 해피엔드 출연진 중 5명

나의 해피엔드 출연진 장나라, 손호준, 소이현, 이기택, 김홍파 배우가 주요 스토리라인을 그립니다. 그들이 각각 등장인물 서재원, 허순영, 권윤진, 윤테오, 서창석 역할을 맡았습니다. 어떤 인물들인지 간단히 정리해보겠습니다.

 

나의 해피엔드 출연진 장나라 서재원 분

나의 해피엔드 출연진 장나라 서재원 분
나의 해피엔드 출연진 장나라(서재원)

서재원(장나라)은 자수성가 CEO이자 매년 수천 억원의 매출을 올리는 생활가구 브랜드 '드레브' 대표입니다. 자신의 성공이 주변 인물, 남편 허순영(손준호), 동료 윤테오(이기택), 친구 권윤진(소이현), 아빠 서창석(김홍파) 덕분이라고 늘 생각하는 인물입니다.

 

하지만 여러 사건이 터지며 믿음이 깨지기 시작합니다. 그토록 믿던 주변 등장인물들의 숨겨졌던 이야기들이 드러나자 재원은 복수를 시작합니다. 언제부터, 어디서부터 시작될까요?

 

서재원 역의 장나라는 아마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대부분 아는 배우이자 가수입니다. 최근 유퀴즈에 출연해 남편을 만난 이야기를 하기도 했는데, 관련 이야기는 하단에 정리해놓겠습니다.

장나라 아역은 조은솔 아역배우가 맡았습니다.

 

나의 해피엔드 출연진 손호준 허순영 분

나의 해피엔드 출연진 손호준 허순영 분 사진
나의 해피엔드 출연진 손호준(허순영)

인정 많고 소탈하며 부유하지 못한 집에서 태어났지만 모범생으로 자라며 산업디자인과 교수 자리까지 오른 인물입니다. 한 번 꽂히면 정신을 못차릴 정도로 몰두하게 되는데, 와이프 재원이 순영에겐 그런 존재였습니다.

 

결혼 후에도 언제나 우선순위가 가족이며 헌신적인 남편, 딸 아린에게는 친구처럼 자상한 아빠인 그에게 행복한 인생이었습니다.

 

"...이었습니다."

 

그러다 발견한 진실 앞에, 돌이킬 수 없는 결심을 하게 됩니다.

 

배우 손호준은 6년 전 고백부부, Go Back 부부 드라마에서 장나라와 호흡을 맞춘 적 있습니다. 최근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에서 봉도진 역할을 맡았고 과거 응답하라 1994에서 해태 역할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한 배우입니다. 이번 드라마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장나라와의 케미가 기대됩니다.

 

나의 해피엔드 등장인물 권윤진 역 소이현

나의 해피엔드 출연진 소이현(권윤진) 사진
나의 해피엔드 출연진 소이현(권윤진)

미술계 거물 인사이자 예술장학재단 이사장인 권영익 이사장의 딸로 태어나 예중, 예고, 미대 졸업 후 유학길에 올라 박사 학위까지 딴 인물입니다.

 

하지만 이렇다 할 성과없이 조금씩 시들어가며 무명생활이 길어집니다. 그리고 아버지 권영익(김명수)은 사사건건 재원을 딸과 비교하며 말합니다. 그런 일상 속에서 그녀 눈에 재원과 순영이 자신과 다르게 빛나고 있는 모습이 들어옵니다. 어떤 선택을 하게 될까요?

 

배우 소이현은 모델로 데뷔했습니다. 인교진 배우와 결혼해 딸 2을 둔 엄마이기도 합니다.

 

나의 해피엔드 등장인물 윤테오 역 이기택

나의 해피엔드 등장인물 윤테오(이기택) 사진
나의 해피엔드 등장인물 윤테오(이기택)

브랜드 '드레드' 디자인 총괄 팀장으로 10살 때 부모님을 잃고 미국 친척집에서 크다가 입양 후 힘든 시절을 보냅니다. 양부모님은 그를 애정있게 사랑했지만 친구들에게 그는 늘 이방인이었습니다.

그런 외로움을 미술로 달래던 그가 작가로 성장하며 많은 기업들이 그에게 일을 제안했지만 그는 자신과 비슷한 결핍을 가진 것 같은 재원에게 끌렸고 드레브에서 일하게 됩니다.

 

배우 이기택은 패션 모델 겸 배우입니다. 실내건축학을 공부하는 학생이기도 합니다. 2020년 두 여자의 위험한 동거 철또 역으로 캐스팅 되며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리기 시작한 배우입니다.

 

나의 해피엔드 출연진 김홍파 서창석 분

나의 해피엔드 출연진 김홍파(서창석) 사진
나의 해피엔드 출연진 김홍파(서창석)

재원 아버지, 계부입니다. 일찍 아내와 사별하고 재원의 친모를 만나 가족이 됩니다. 순박하고 정이 많은 인물로 무엇이든 아내에게 줬지만, 알고보니 그녀는 도박 중독으로 전 재산을 탕진한 사실을 결혼하고 1년이 지난 뒤 알게 됩니다.

 

사실을 알게 되었고, 그에게 남은 것은 사채 빚과 의붓딸 재원이었습니다. 태어나 아빠라는 말을 처음 해본다는 재원의 말에 그는 떠날 수 없었습니다.

 

배우 김홍파는 1992년에 데뷔한 원로 배우라고 할 수 있습니다. 1962년생으로 2023년 나이 61세입니다. 드라마보다는 영화로 얼굴을 많이 알렸으며 남산의 부장들, 말모이, 천문, 내부자들 많은 영화에 출연한 배우입니다.

그리고 보험조사관으로는 배우 박호산, 예술장학재단 이사장이자 권윤진 아버지 역할로는 배우 김명수가 열연을 펼쳤습니다.

 

나의 해피엔드 촬영지 장소

나의 해피엔드 촬영지 장소는 경기도 김포, 안양, 화성 등으로 알려졌습니다. 경기도 김포시 운양동 운양역, 청수초등학교, 청수공원이 있는 청수마을, 안양 메트로 병원, 화성 동탄 식당과 무봉 유치원 등이 있습니다.

 

나의 해피엔드 촬영지 1. 화성시 동탄 무봉유치원

화성 동탄 무봉유치원 전경 사진
동탄 무봉유치원

무봉유치원 장소 경기도 화성시 동탄치동천로3길 9-7 (영천동 651-874)

 

동탄 무봉유치원은 만3세부터 5세까지 다니는 공립 유치원으로 총 10개 학급이 있습니다. 나의 해피엔드 드라마상에서 '아델로 유치원'으로 나오는 곳이라고 합니다.

 

나의 해피엔드 촬영지 2. 화성시 동탄 식당 블리스 인 씨암

나의 해피엔드 촬영지 장소 동탄 블리스 인 씨암 외부 사진나의 해피엔드 촬영지 장소 동탄 블리스 인 씨암 내부 사진
나의 해피엔드 촬영지 장소 동탄 블리스 인 씨암

나의 해피엔드 촬영지 장소 동탄 블리스 인 씨암 주소 경기 화성시 동탄치동천로3길 9-12 (영천동 740-13)

 

블리스 인 씨암은 동탄 태국 맛집으로 알려진 곳입니다. 팟타이, 똠얌꿍 등의 태국음식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네이버 기준 별점도 꽤 높은 곳입니다. 내부 사진처럼 태국 식당 같지 않은 느낌으로 꾸며져 이번 드라마 촬영 장소로 활용되기도 했습니다. 드라마에서 어떤 모습으로 나올지 기대됩니다.

 

나의 해피엔드 기타 촬영지 장소 3. 경기도 일대

이밖에도 김포골드라인 운양역, 청라 시티타워역 부근 등 경기도 일대에서 많은 촬영이 이루어졌습니다. 드라마 방영이 되며 가보고 싶은 곳이나 멋진 곳이 생기면 내용을 조금 더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마이데몬 촬영지 장소 핵심 8곳 드라마 등장인물 정보 정리 (공식영상 회차정보 시청률)

어린 시절부터 tv에 출연하며 '국민 여동생' 같았던 김유정 배우가 어느덧 성인이 되어 로맨스 드라마를 찍고 있습니다. 이번에 배우 '송강'과 함께 판타지 로맨틱 코디미 드라마 '마이데몬'으로

hugestlight.com

 

 

장나라 프로필 신랑 VIP 결혼 ?! 나이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노래 정보 정리!

장나라 프로필과 신랑 정보에 대해 정리한 글. 장나라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노래 정보도 정리된 글.

issuepickit.blogspot.com

드라마 나의 해피엔드 촬영지, 출연진, 등장인물 정보 등을 정리했습니다. 고백부부의 6년 뒤의 모습일까요? '살다보면 이런 일이 생길 수도 있구나'하며 드라마의 연장선, 후속작으로 보면 더 재밌을거라는 말에 더 기대되는 드라마입니다.

 

드라마를 더 재밌고 즐겁게 보는데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