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학도의 공부와 일상

행복한 일상을 꿈꾸며

일상다반사

손헌수 와이프 송혜진 결혼식 스토리! 프로필 나이 고향 수상 필모그래피

hugeSTlight 2024. 1. 8. 21:20
반응형

손헌수 6시 내고향에서 2019년 청년회장 역할을 맡으며 어른들에게 인지도를 높인 코미디언 개그맨 그리고 배우이기도 합니다.

 

2000년 MBC 공채 11기로 데뷔하며 허무개그 컨셉, 아재개그로 큰 인기를 얻으며 신인상과 백상예술대상 인기상을 수상했습니다. 이후 야인시대 '눈물의 곡절', 오민섭 역할을 맡으며 이름을 알렸습니다.

 

박수홍과의 인연은 '미운 우리 새끼'에서 자주 출연하며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과거 손헌수 윤정수와의 인연도 사람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2023년 10월 결혼식을 올리며 손헌수 와이프 송혜진 씨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두 사람의 야이기를 정리해보겠습니다.

 

목차

1. 손헌수 프로필

 ㆍ프로필 / 나이 / 키 / 첫만남 / 고향

2. 손헌수 와이프 송혜진

 ㆍ결혼식 / 윤정수 / 박수홍

손헌수 프로필

손헌수 프로필 사진
손헌수 6시내고향 청년회장 모습

5살 때부터 개그맨이 꿈이었기에 18살부터 개그학원을 다니며 오랜 기간 준비했기에 21살에 코너를 성공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손헌수 학력 고졸로 개그맨 꿈을 위해 긴 시간 준비한만큼 바로 공채로 들어갈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당시 큰 인기를 얻었던 '허무개그'는 MBC 소속이었지만 행사에 참가했더니 KBS, SBS까지 3사 연예정보 프로그램 모두 취재를 나오기도 하며, 8주 연속 관련 프로그램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당시 허무개그 소재로 한 책이 7권이 나오기도 하고, 광고 문의만 70개가 들어오자 어린 나이에 인기와 부가 감당을 못해 지금 생각하면 아쉬운 점이 많다고 합니다.

 

큰 인기를 얻은 뒤, 어디로 가야 할지 고민하던 시기에 마침 '논스톱' 시트콤에서 카메오 배역을 했습니다. 그리고 그걸 잘 살렸다며 야인시대 오민섭 역할로 이어질 수 있었습니다. 어느 자리에서든 열심히 하는 자세가 정말 중요한 것 같습니다.

 

개그맨 손헌수 프로필

생년월일 1980년 3월 17일
고향 서울특별시
 180cm 몸무게 70kg 혈액형 A형
가족 부모님 형 배우자 송혜진
종교 무종교
손헌수 학력 서울길동초등학교 동신중학교 삼일공업고등학교
병역 대한민국 육군 병장 만기 전역
직업 개그맨, 배우, 가수
데뷔 2000년 MBC 공채 11기 개그맨
소속 극락기획단

 

손헌수 나이

1980년생으로 나이 43세이며 원숭이띠 입니다. 아내 송혜진은 1987년생으로 나이 차이 7살 연하이며 36세입니다. 2년 동안 연애하며 예쁜 사랑을 키우다 2023년 10월 15일 두 사람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와이프 송혜진 씨는 경기관광공사 재직 중인 공기업 직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두 사람은 과거 경기관광공사에서 진행한 웹예능에서 처음 만나며 인연이 시작되었습니다.

손헌수 송혜진 첫만남

 

손헌수 수상

ㆍ2001년 MBC 방송연예대상 코미디부문 신인상

ㆍ2001년 백상예술대상 인기상

 

손헌수 고향

손헌수 고향 서울로 알려져 있습니다. 과거 미우새 방송 당시 박수홍이 손헌수 집을 찾은 적 있습니다. "집에 부모님이 오시기로 했다. 사무실에서 사는 거 보고 마음 아파 하셔서 이렇게 산다고 보여드리고 싶어 초대핬다."고 말하며 이어서 "부모님이 수홍 선배를 보고 싶어 한다. 신적인 존재라 생각하신다."라며 말했습니다.

 

이어서 부모님이 도착하시고 수홍을 보고 손헌수 아버지 "귀한 걸음 해줘서 고맙다. 꿈인지 생시인지 모르겠다."고 말했고 어머니는 "눈물이 나려고 한다."며 눈물을 훔치기도 했습니다. 가족보다 더 가족 같다며 많은 시청자들과 언론에 내용이 담기기도 했습니다.

 

손헌수 필모그래피

소심인, 마음, 통키는 살아있다, 돈 텔 파파 출연하며 개그맨이자 배우입니다. 영화 작품활동이 있을 정도로 다방면으로 활약하는 그는 뮤지컬 작품활동도 있습니다.

 

손헌수 작품활동

2012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2007 동키쇼

2006 달고나

2003 큐빅스 대모험

 

손헌수 와이프 송혜진

손헌수 송혜진 부부 사진
손헌수 송혜진 부부

손헌수 와이프 송혜진 두사람의 결혼 스토리 조금 독특합니다. 적극적인 아내 송혜진은 "내가 먼저 남편을 좋아했다. 그 당시 남편 상황이 많이 안 좋았는데 '이 사람을 힐링시켜주고 싶다', '내가 다 해주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었다."라며 모성애를 자극하는 남편의 이야기를 했습니다.

 

그리고 이어서 "좋아한 지 1년만에 고백을 했는데, 답이 없었다. 그때 오랫동안 연락이 뜸했는데, 만나지 못한 아쉬움에 메시지를 보냈고, 10개 보내고 싶은 것을 참고 2개만 보내며 나름 밀당을 했다."라며 에피소드를 털어놨습니다.

 

연애에 있어 주도권이라는 생각은 없었고, 이 사람을 좋아하는 내 마음이 소중해서 고백했다고 합니다. 여기에 박수홍은 태어나서 처음 사귀는 남자가 손헌수 개그맨 이라며 말을 덧붙였습니다.

 

코미디언 손헌수는 "나는 그때 이미 사귀려고 마음의 결정을 내렸는데, 아내가 혼자 밀당을 했더라. 나 스스로도 계획이 있었다."라며 말을 이었습니다. 흔히 연인 관계에서 극한 상황을 보려면 '함께 등산을 해라'는 말처럼 와이프 송혜진에게 한라산에 가자고 했습니다.

 

"한라산 정상에 다다랐을 때 아내가 헉헉대고 있는 나를 업어줬다. 그때 '나중에 내가 크게 아파도 잘 케어해주겠구나' 싶었다."라며 당시 상황을 이야기 했습니다. 그리고 업혔을 때 그 포근함이 너무 좋았다고...

 

손헌수 결혼식 윤정수

손헌수 결혼식 윤정수
손헌수 결혼식

박수홍 결혼식 윤정수가 참가하지 않으며 불화설, 손절설이 돌기도 했습니다. 박수홍 윤정수 두사람은 연예계 절친으로 알려진 관계인데, 결혼식에 불참했으니 그런 이야기가 생길 법도 합니다.

 

하지만 당시 배우 김수미와 함께 촬영하고 있었다며 스케쥴로 불참한 사실을 라디오에서 전했습니다. 그리고 윤정수 박수홍 채무 관계 의혹에 대해서도 "박수홍은 채무 관계를 맺을 사람이 아니다.

 

그런 말들은 대꾸할 가치가 없어서 안 하고 있었다."라며 "나는 누구보다 박수홍이 축하 받고 잘 살길 바란다. 마음은 힘들겠지만 새로운 시작을 위해 아내와 활기차게 잘 살았으면 한다."라며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손헌수 결혼식 윤정수 모습은 보이지 않습니다. 아마 스케쥴이 있었겠죠?

 

손헌수 박수홍

손헌수 박수홍 신혼여행
손헌수 박수홍 여행

손헌수 박수홍 두 사람은 서로의 결혼식에서 많은 눈물을 흘렸습니다. 손헌수 결혼식 당시 박수홍이 축사를 맡으며 "헌수가 제 결혼식에 와서 많이 울었다", "근데 지금은 제가 울고 있다."라며 축사를 시작했습니다.

 

"제가 만난 사람 중 가장 의리 있고 남자다운 사람"이라며 "가족을 사랑할 줄 아는 친구다. 저보다 나이는 어리지만, 제가 참 존경하는 친구"라고 말하며 축사를 이어갔습니다.

 

그리고 이어 신부에 대해서도 "열악한 환경에서도 해맑게 웃으며 반려동물 봉사하던 기억이 난다."며 "내 동생이 만날 수 있는 최고의 신부"라고 축사를 마무리했습니다.

 

결혼식 이후 이탈리아 로마, 스위스 인터라켄으로 신혼 여행을 떠났는데 스위스 여행에서는 박수홍 김다예 부부도 함께하며 우정을 과시했습니다. 손헌수 인스타그램 사진과 영상에 네 사람이 함께 한 장면입니다.

 

 

 

요요미 프로필 국적 '아빠 역시 가수' 나이 작품활동 노래

요요미 트로트 가수 많이들 아시죠? '트로트계 요정', '리틀 혜은이', '고속도로 아이유' 등 다양한 별명이 있는 가수입니다. '한일전' 대표를 뽑는 현역가왕 방송에서 멋진 모습을 보여주었습니

hugestlight.com

두 사람 모두 앞으로도 행복한 결혼 생활 이어지길 바랍니다.

반응형